-
‘우다사’ 두 번 죽인 댓글 “박연수·박은혜·김경란 이혼사유, 성격이상” 박영선 “아들을 아버지에게 맡겼다고 악플…가슴 아팠다” 눈물 라스 지숙♥이두희와 첫 만남 고백 리즈시절 ..카테고리 없음 2020. 6. 30. 07:31
지숙♥이두희에 반한 이유 “컴퓨터 하는데 손가락이 예쁘더라”
>
배우 박은혜가 쌍둥이 아들을 홀로 키우는 고충을 터놓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우다사' 박영선도 악플 때문에 가슴이 아팠다고 밝히며 눈물을 보였죠.
>
이날 박은혜는 "첫 방송 후 LA에서 홀로 세 아이를 키우는 싱글 아부지로부터 힘내라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박영선은 "그분이 나한테도 보냈나 보다. 나는 애를 두고 온 상황이니깐 그분 입장에서는 난 나쁜 여자다. '남자 혼자 양육하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 줄 아냐', '본인이 편하자고 아이를 두고 오냐'고 하더라. 가슴이 확 아팠다. 내가 키우기 싫어서 놔두고 온 게 아닌데 그런 식으로 얘기를 하더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아이 대디가 나쁜 사람도 아니고, 아이한테는 너무 좋은 대디고 나랑 안 맞을 뿐이다. 내가 생각할 때 아이 대디한테 아이를 맡겨도 아이가 행복하고 사랑 많이 받으면서 살 수 있을 거 같아서 여러 가지 환경을 보고 아이를 맡기고 온 건데 그런 식으로 말하니까 너무 가슴이 아팠다"고 털어놨다. 또 박영선은 "난 아들이 클 때까지 기다렸다. 아이가 혼자서 다 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며 눈물을 쏟았다.
>
‘우다사’ 김경란이 시청 반응에 대한 상처를 토로했다.27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MC 신동엽 이규한, 박영선, 박은혜, 김경란, 송지아 엄마로 유명하며 토니정 셰프와 소개팅을 치른 박연수, 가수 호란의 삶과 사랑 리얼리티가 공개됐다.
앞서 다섯 명의 이혼 사연, 삶이 방송을 통해 적나라하게 전파를 탔다. 김경란은 “가장 상처가 된 반응은 ‘다섯 명 여자 전부 성격 보통 아니더라’ 이런 댓글이었다”라고 운을 뗐다.
>
이어 김경란은 “저런 여자들을 누가 데리고 사냐, 이런 식으로 말하시더라. 말을 좀 완화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아픈 심경을 토로했다.
>
박은혜는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자신의 심경을 터놓았는데요. 박은혜는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는 영상을 통해 쌍둥이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의 현실적인 어려움을 공개했습니다. 박은혜는 ' 아들이 야구를 시작해서 왕복3시간 운전을 하며 뒷바라지 중이다. 쌍둥이의 성향과 장래희망이 완전히 다른데, 한 명이 싫다고 해도 무조건 같이 가서 다른 한 명이 하는걸 지켜봐야 한다' 고 밝혔습니다.
이유를 궁금해 하는 멤버들에게 박은혜는 ' 대디가 있으면 배우기 싫어하는 한 명을 데리고 있어주는데' 라고 말끝을 흐려 멤버들의 탄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
또한 박은혜는 자신이 겪어보지 못한 ' 남자의 삶' 에대해 이야기하며, '아들들이 사춘기를 겪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이 돼. 아이들을 위해 아빠가 있어야 하지 않나 싶기도 하다'고 터놓았습니다. 박은혜가 싱글맘으로서 일상과 고충을 터놓으면서 박은혜 전남편 이혼 사유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박은혜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학을 졸업했습니다.
박은혜는 1988년 영화 '짱'을 통해 데뷔했는데요. 이후 2003년 드라마 ' 대장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 작은 아씨들','이산','불꽃놀이'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은혜는 2008년 남편 김한섭씨와 결혼했는데요. 박은혜 전남편은 4살 연상으로 나이는 46세이며 직업은 사업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
두 사람은 2007년 3월 지인의 주선으로 소개받아 약 1년간의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박은혜 전남편은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을 마친 후 국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파덜께서 금융업을 하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은혜는 결혼후 3년만에 쌍둥이를 얻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그러나 결혼 11년만에 이혼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혼 당시 박은혜 소속사측은 이혼 이유에 대해 ' 박은혜가 남편과 서로 가치관의 차이로 여러시간 고민한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됐다. 쌍둥이 두 아들은 박은혜가 양육하기로 했다'고 이혼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
한편 박은혜는 '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출연을 두고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하는데요. 박은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은혜는 '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촬영이 거듭될수록 나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생겨서 함께 하길 잘 했다고 느끼고 있는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 여러분도 저처럼 마음의 힐링을 만나 실 수 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델 겸 배우 박영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다사 감성가득 수요일 밤 11시 MBN '우리 다시 사랑 할수있을까' 은혜는 역시 배우 얼굴 이쁘다 #리얼리티예능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mbn #신동엽 #이규한 #박영선 #박은혜 #김경란 #박연수 #호란"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영선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박은혜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영선과 박은혜는 누워서 찍은 셀카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련미 넘쳐요", "예뻐요", "정말 보기 좋아요", "박은혜씨도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52세인 박영선은 지난 2004년 재미교포와 결혼했다. 박영선의 전 남편 직업은 펀드매니저라고 알려졌고, 결혼 이후 1년여 만에 아들을 품에 안았다.
갑작스럽게 이혼 소식을 전했던 박영선은 전 남편과 양육권 분쟁을 겪기도 했다. 현재 아들은 전 남편과 함께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델 박영선과 함께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중인 박은혜의 2020년 나이는 43세다. 박은혜는 지난 2008년 결혼해 가정을 꾸렸지만 지난해 이혼을 발표했다.
>
박은혜의 전 남편의 나이는 4살 연상, 직업은 사업가로 전해졌다. 박은혜와 전남편의 이혼 사유(이혼 이유)는 성격차이고, 자녀인 쌍둥이 아들들은 박은혜가 양육하고 있다.
'라스' 지숙, ♥이두희와 첫 만남 고백 "악플러 잡으러 왔다가 저를 잡았다"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지숙이 출연했다.이날 지숙은 악플러를 잡으려다 남자친구를 잡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악플에 시달리던 때 악플러를 잡으려다 이두희를 만나게 된 사연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
이어 지숙은 "(이두희는) 해커로서 악플러를 잡으러 온 게 아니라 저를 잡으러 온 거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또 "결국 악플러는 본인이 못 잡았다. 제가 잡혔다"는 사실까지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지숙은 이두희에 반하게 된 계기도 밝혔다. 그는 해커인 이두희가 자판을 두드리는 모습에 반했다며 현재도 설레는 심경을 전했다.
>
지숙은 ‘악플러’를 잡으러 이두희와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생각했던 공대생의 느낌과 달리 잘 갖춰 있고 나왔더라”며 “긴장을 너무 해서 말도 잘 못했다”고 첫 만남을 기억했다.
이두희가 긴장한 이유는 ‘흑심’ 때문이었다. 이두희는 지숙을 마음에 두고 있었고 “악플러가 아니라 지숙을 잡으러 왔다”고 마음을 밝혔다. 지숙은 “그가 저를 소개받으려고 노력을 했지만 쉽지 않았는데 기회가 왔다”며 ‘악플러가 이어준 인연’을 밝혀 주목받았다.
>
지숙은 “처음엔 너무 별로였다”며 “컴퓨터를 하고 코드를 짤 때 정말 멋있었다. 그 손가락이 예쁘더라”며 마음이 가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지금도 내 앞에서 일해달라고 말한다”고 이두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
연습생 시절에 만났고 예전에 남자친구가 지금은 유명한 하이돌이라고 고백을해서시청자들의 모두 놀라게 한사건이 있다남자친구가 연습생시절 자기를 많이 도움을 줘서 고맙다는 말을 했다
헤어진후 지금은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말을 했다남자 친구는 현제 아이돌 그룹5인조 이하 인 아이돌 그룹인걸로 밝혀졌다
>
5인조 아이돌 멤버를 암시해 더욱 궁금을 증폭 시켰지만대한민국 국민들이 조만간에 찾아 낼거 같다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장미의 전쟁 특집으로 구성된 강심장에서 슈퍼주니어 멤버인 이특과 은혁 신동을 대신해 레인보우 지숙 에이핑크 보미 걸스데이 민아 달샤벳 수빈서지혜 윤종신 신다은 김부선 김주희 김다현 김경민 출연해서 도전한다고 전했다